매월 카라의 다양한 활동과 소식을 담은 뉴스레터를 보내드립니다.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여 뉴스레터를 신청하세요.

뉴스레터 신청

국회토론회와 국민대집회, 그리고 복날 캠페인까지

잘못된 사랑, 애니멀호딩
애니멀호더 노부부의 30여 마리 고양이
3마리의 고양이가 30여 마리가 되기까지는 오랜 시간이 필요하지 않았습니다. 좁고 비위생적인 환경에서 범백으로 죽어가던 고양이들… 노부부는 그 상황의 해결책으로 "고양이들을 모두 내다 버리겠다"고 합니다.
SOS! 할머니와 개들을 도와주세요
이상하게 털을 자르고, 염색약으로 문양을 그려넣은 개들이 많은 집. 수십 마리 개들과 함께 살며 '죽어도 같이 죽겠다, 절대 남 안 준다'고 이야기 하는 할머니. 할머니는 개들을 사랑하고 개들 또한 할머니를 따릅니다.

Issue
이제는 개식용 종식으로!
7.15 대집회, 평범한 시민의 행동이 세상을 바꿉니다

동물권행동 카라는 지난 7월 15일 '개고양이 도살금지법 제정을 위한 전국민대행동'이 주최하는 <개·고양이 도살 금지법을 촉구하는 국민대집회>에 참여했습니다. 폭염주의보가 내렸으나 1천여 명의 시민들은 동물들의 불필요한 고통을 종식시키고자 세종문화회관 앞에 모여 목소리를 높였습니다.

7월 15일의 대집회는 개식용 종식을 염원하는 시민들의 의지를 확고히 보여주는 자리였습니다. 아스팔트를 이글이글 끓게 하는 무더위도 시민들을 막을 수 없었습니다. 힘들었지만 함께 한 걸음씩 함께했던 국민 대집회의 현장을 전합니다.
동물권을 헌법에!
헌법 제정 70주년, 개헌절 성명서
'개헌을 위한 동물권행동'은 동물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는 대한민국을 바라며 성명서를 발표했습니다. 한국이 시대정신을 담아내는 개헌을 통해 동물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새롭게 거듭나기를 희망합니다.
7월 16일, 초복
"마루의 친구들을 살려주세요"
한국의 토종 백구 대통령의 개 '마루'는 반려견, 개농장의 개는 '식용견'인가요? 카라는 위와 같은 취지로 개농장 철폐를 위한 기자회견을 진행한 후, 시민분들께서 손수 작성해 주신 엽서를 문재인 대통령님께 전달했습니다.
What happened?
공장 대신 농장을!
[논평] 폭염 폐사 부채질하는 공장식 축산
공장식 축산 일변도의 밀집 사육시설에서 더큰 동물 희생이 우려되고 있습니다. 정부는 사육환경의 근본적인 개선을 서두르고, 적정 사육 마리 수를 고민해야 합니다.
생명공감 킁킁도서관
6-7월 생명공감 신간 소개
하나의 생태계를 함께 만들어가는 생명에 대한 이해를 돕는 어린이도서 12권, 숲을 이야기하는 2권의 책 등등... 총 25권의 신간 도서가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한 걸음 더 용기내서
입양하기
순한 누더기, 사랑꾼 순덕이★
'못생겼다'며 밖에서 방치된 채 하루종일 사람을 기다리던 순덕이. 단발머리에 뾰족귀, 해맑은 미소가 참 매력적인 요크셔테리어 순덕이가 평생을 함께할 가족을 찾습니다.
후원하기
평범한 개, '입시견'을 소개합니다
"입이 까만 개는 먹는 개야!" 태어나면서부터 뜬장에 가두고, 담장에 은폐하여 우리와 만날 기회조차 철저히 박탈될 '입시견'들. 알게 되면 사랑하게 될 그들을 널리 알리고 싶습니다.
[서명] 배터리 케이지와 스톨 추방을 위한 백만인 서명운동, 공장 대신 농장을!
[서명] HSIx카라 개식용 금지 서명 '모든 개와 고양이를 개식용 산업으로부터 보호하라' 
동물보호교육
서울공연초등학교 5학년 5반 활동
교내 길고양이 쉼터 설치 안건을 전교 어린이회의에 제시해 전교를 돌아다니며 안건을 설명하고 동의를 구했던 학생들. 그 결과 올해 교내 길고양이 쉼터를 설치하게 되었습니다 :)
7월 27일, 중복
해피, 안 먹는 데이! 
카라는 동물자유연대와 함께 개고기를 권유받아도 거절하고, 개고기를 권하지도 말자는 캠페인을 진행했습니다. 시민 분들께 다육화분을 나눠드리며 함께했던 그 날의 후기를 전합니다.
7월 11일, 국회토론회
이제는 개식용 종식으로
카라와 PNR은 표창원, 이상돈 국회의원과 함께 개식용 종식을 위한 국회토론회를 진행했습니다. 각 정부부처 담당자들과 법률 전문가, 법학자, 동물전문가, 활동가, 시민 분들이 함께 개식용 종식의 입법 가능성을 볼 수 있는 자리였습니다.
Coming soon
[짬타이거] 냥병장님을 위한 황금마차
생명평화 말복 문화제
사단법인 동물권행동 카라 
서울특별시 마포구 잔다리로 122 | 고유번호 114-82-09801
Tel 02.3482.0999 | Fax 02.3482.8835 | E-mail info@ekara.org

Copyright © 2017 KARA. All right Reserved.

만약 메일 수신을 원치 않으시면 아래 수신거부를 클릭하세요.
수신거부Unsubscri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