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 더봄센터

구조와 돌봄, 입양의 선순환을 확장시켜나가는 종합 반려동물 보호센터입니다. 번식장, 개농장, 애니멀호딩 등 학대와 죽음으로부터 구조한 동물들의 보금자리이며, 약 200여 마리 동물이 치료와 교육을 통해 입양가족을 만날 준비를 합니다. 동물 번식업과 판매업에 강력하게 맞서는 캠페인 기지로서 한국 동물보호소의 새로운 표준을 제시합니다.


location_on 오시는 길

경기도 파주시 법원읍 술이홀로 1409

call 연락처

031-959-8600

access_alarm 운영시간

화~일 10:00~17:00
휴관일: 월요일, 공휴일, 국가가 정한 임시 휴일

  • 봉사와 투어 외에 사전 약속되지 않은 방문은 불가합니다.
  • 현재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하여 입양 상담은 서울 더불어숨센터 입양센터 아름품에 문의해주세요.
  • 안전을 위해 입소동물 외의 동물은 출입할 수 없습니다.

카라 더불어숨센터

카라 더불어숨센터는 생명의 소중함을 일깨우는 교육, 바른 정책과 제도를 마련하는 연구, 위기동물 구호와 지원 등의 캠페인 허브로서 세워졌습니다. 교육과 정책을 기반으로 우리 사회에 생명존중 인프라를 만들고 확장해 가는 큰 도전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location_on 오시는 길

서울 마포구 잔다리로 122 (서교동 457-5)

대중교통 이용 시

  • 6호선   망원역 1번 출구, 도보 7분거리
  • 2호선   홍대입구역 2번출구에서 마포 15번 마을버스 탑승 후 희성교회 정류장 하차
    2호선   신촌역 8번출구에서 마포 8번 버스 탑승 후 희성교회 정류장 하차

센터 앞 공영주차장 이용이 가능하나 공간이 협소하여 대중교통 이용을 권장합니다.

call 연락처

02-3482-0999 Fax. 02-3482-8835

부설기관

카라 동물병원 (더봄센터) launch

처참한 현장에서 구조된 동물들, 심각한 외상을 입었거나 질병을 입은 동물들이 가장 먼저 들리는 치유의 공간입니다. 카라의 모든 구조동물들의 건강을 보살피고 영구적인 장애나 질병을 안고 살아가는 동물들의 호스피스를 도울 뿐만 아니라 시골개 중성화 지원 캠페인 등의 거점 역할을 수행합니다.


people 이용대상

더봄센터 입소동물 및 캠페인 대상 동물에 한하여 진료가 이루어지며 외래진료가 불가능합니다.

입양센터 아름품 (더불어숨센터) launch

아름품은 ‘동물과 함께하는 아름다운 마음, 따뜻한 품’의 줄임말입니다. 번식장, 개농장, 애니멀호딩 등 학대 현장에서 구조된 동물들이 이 곳에서 새로운 가족을 기다립니다. 그 존재 자체로 우리에게 ‘사람과 동물이 어떻게 살아야 하는지’에 대해 의미심장한 질문을 던져주는 생명들이 잠시 머무르다 가는 곳, <입양ON 펫샵OFF> 캠페인 기지로서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access_alarm 운영시간

운영시간: 매일 11:00-17:30(명절연휴 휴무)
문의: 02-6381-0999

people 이용대상

입양에 관심이 있는 분은 누구나 방문 가능합니다. 단, 동물들의 안전을 위해 반려동물 동반은 제한됩니다.

생명공감 킁킁도서관(더불어숨센터) launch

킁킁도서관은 동물 동화책부터 동물권에 대한 전문서까지 6천여 권의 책을 구비한 국내 최초 동물전문도서관입니다. 킁킁 전자도서관을 통해 온라인으로 책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누구나 방문하여 책을 읽을 수 있으며, 킁킁리더는 온·오프라인으로 도서 대출이 가능합니다. 킁킁도서관에서는 생명을 존중하는 감수성과 지식을 기를 수 있도록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이 진행되며, 동물권행동 카라의 출판서적, 교육자료, 교육도구 등을 열람하거나 구입할 수 있습니다.

동물전문도서관 '킁킁도서관'은 생명보험사회공헌위원회와 교보생명의 지원을 받아 만들어졌습니다.


킁킁 전자도서관 launch

킁킁도서관 인스타그램 launch

access_alarm 운영시간

금~토요일 14:00~20:00
휴관일: 일~목요일 및 공휴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