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7회 궁디팡팡캣페스타가 지난 6월 10일부터 13일까지 양재at센터에서 열렸습니다. 동물권행동 카라도 제2전시장에 마련된 부스에서 "난 너의 고양이, 넌 나의 결연집사 - 결연집사 대모집" 이란 타이틀로 참여했습니다.
이번 궁팡을 통해 카라에서 구조해서 돌보는 고양이 중 사람 손을 타지 않거나 장애, 또는 만성 질환이 있어 입양이 어려운 고양이 8마리를 소개했고, 다비, 베로, 달숙, 달봉, 마리, 참치, 산들, 더블이는 총 48분과 결연집사로 묘연을 맺었습니다. 결연집사가 되어 주신 48분에게 감사드립니다.
결연집사님들 외에도 많은 분들이 카라 부스를 찾아 일시후원, 모금함 후원등을 통해 응원을 더해 주셨습니다. 동물에 대한 사랑, 고양이에 대한 애정을 후원과 참여를 통해 다시 한번 느낄 수 있었습니다.
부스에서는 결연집사님 대모집과 동시에 아이들 얼굴을 바탕으로 제작된 안경닦이도 판매했습니다. 총 8종으로 준비된 안경닦이는 고양이별로 빠르게 완판되었습니다. 안경닦이 구입과 함께 기부금을 보내주시는 분들도 많았습니다. 안경닦이의 판매 수익금 전액도 모두 이번 궁팡에 데리고 나온 고양이들을 포함한 카라에서 돌보는 고양이들의 돌봄,치료비로 사용될 예정입니다.
3일간의 캣페스타 기간동안 부스를 운영을 통해 참 많은 분들을 뵙게 됩니다. 특히 조용히 오셔서 "저, 카라 회원이에요" 하고 이야기를 전해 주시는 회원님들 한분 한분이 정말 반갑습니다. 이번에도 멀리 대구에서 오셔서 그동안 모아 놓으셨던 500원, 100원 동전을 가득 모금함에 넣어주신 회원님, 최근 애니멀호딩에서 구조된 고양이들의 안부를 물어주신 회원님, 정기후원 중인데도 지갑을 열어 모금함에 후원금을 아낌없이 넣어주신 회원님 등등 모두 모두 정말 감사하고 고마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