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더사랑에서 반려동물의 구급키트를 후원해주셨습니다.
주식회사 더사랑은 발달장애인의 좋은 일자리를 만들어가는 사회적기업, 장애인 표준사업장입니다. 발달장애인과 비장애인, 청년과 시니어가 서로의 다름을 특별함(Unique)으로 인정하며, 하나되어(Oneness) 즐겁게 (Fun) 일하는 행복한 회사입니다.
2010년 창립 이후, 15년간 구급키트 제작에 집중해온 더사랑은 구급키트 전문기업으로서의 전문성과 신뢰를 바탕으로 다양한 사회적 캠페인을 함께 펼쳐왔습니다. 공혈견을 후원하고 헌혈견에 대한 인식을 높이기 위한 캠페인성 구급키트 펀딩에 이어, 반려동물과의 안전한 산책 문화를 알리기 위한 ‘구급키트 마이펫’ 펀딩 캠페인을 통해 제품을 넘어서 생명과 공감의 가치를 담은 프로젝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특별히 이번 프로젝트는 더사랑의 발달장애 작가 일러스트로 디자인되어 더욱 의미를 더했습니다. 이번 펀딩 프로젝트를 통해 제작된 구급키트는 동물권행동 카라에 기부되어, 유기동물을 입양한 가정에 소중한 선물로 전달됩니다. 더사랑은 앞으로도 사람과 동물이 함께 건강하고 따뜻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지속 가능한 가치와 정직한 제품을 바탕으로 사회에 기여하는 기업이 되겠습니다.
보킷 구급키트는 반려동물과 함께 산책할 때, 위급 시에 필요한 물품들이 알차게 담겨있고, 패키지에는 발달장애인 작가의 일러스트가 예쁘게 자수로 놓여져 있어 가치를 더합니다.
동물에 대한 따뜻한 마음을 담아 나눔을 실천해주신 주식회사 더사랑과 구매기부에 참여해주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