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라
  • 2017-11-27 14:50
  • 177

    송혜교 팬까페 '혜바라기'에서 후원해주셨습니다


    배우 송혜교님의 팬까페 '혜바라기'에서 송혜교님의 생일을 맞아 카라에 1,000,000원을 후원해주셨습니다.

    혜바라기는 작년, 드라마 '태양의 후예' 출연 기념 사료후원에 이어 올해에는 후원금 기부와 함께 카라와 함께 봉사도 해주셨습니다. 혜바라기는 후원과 함께 아래와 같은 메시지도 함께 전해주셨어요.


    "송혜교 팬까페 <혜바라기>입니다. 

    카라와의 첫인연은 아마도 2013년도 어느 블로그에서 송혜교 배우님이 유기견 봉사활동 하시는 모습을 접하게 되면서부터입니다.

    집에서 강아지를 여러마리 키우고(유기견도 거둬서 키운다고 들었습니다) 동물 사랑이 남달랐던건 팬으로서 알고는 있었지만, 직접 유기견 보호소에 방문하여 봉사하고 쓰레기를 치우고 하는 사진을 보면서 참 느낌이 새로웠습니다. 2016년 6월엔 본인 인스타에 강아지공장철폐를 위한 동물보호법 개정을 촉구하는 내용도 올렸구요. 

    또한 2017년 6월 한면세점에서 있었던 행사 때, 앞으로 팬들과 함께 하고 싶은 일이 무었인가? 란 질문에 함께 봉사를 하고 싶다며, 특히 유기견 봉사같은걸 하고 싶다라고 답변해주셨습니다.

    이렇게 늘 동물사랑이 남다르고, 평상시 유기견에 관심이 많은 송혜교 배우인지라, 저희 송혜교 팬까페인 <혜바라기>도 배우님과 함께 뜻을 함께 하고자 2017년 11월 18일 카라를 통해 첫봉사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오늘은 배우 송혜교님의 37번째 생일입니다. (11월 22일) 송혜교 배우님은 팬들의 선물도 감사하지만, 모든 서포트는 기부에 맞춰주시길 원하셨고 그에 따라 서포트 금액중 일부를 카라를 통한 동물 보호에 동참을 하고자 합니다.

    동물과 사람이 함께 행복하게 살아가는 그런 날이 오기를 고대하면서 저희 혜바라기도 꾸준히 카라와 함께 하도록 하겠습니다."



    ▲11월 18일, 혜바라기 회원분들이 고양시 달봉이네에서 있었던 카라봉사대에 참여해주셨습니다. 


    팬분들이 메시지에 적으신 것처럼, 카라와 송혜교님은 카라의 봉사활동에 참여해주신 적이 있지요.  (송혜교 × 카라 봉사후기 보러가기 >>  2012년 3월 봉사2013년 4월 봉사)

    그 후로도 송혜교님은 캠페인 영상 촬영 등 동물보호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해주시고, 많은 팬분들은 잊지 않고 꾸준한 후원을 이어와주셨습니다. 특히 올해는 '카라 봉사대'와 '혜바라기 봉사대'가 함께 하는 뜻깊은 시간을 갖기도 했습니다. 혜바라기 회원 분들은 달봉이네 아이들을 위해 열심히 봉사해주셨고, 정성과 사랑으로 아이들을 대해주셨습니다. 겨울을 앞둔 달봉이네 아이들에게 따뜻한 시간이 되었을 것 같아요^^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리며, 후원금은 동물들을 위해 소중히 사용하겠습니다.

    항상 카라의 동물보호 활동을 응원해주시는 송혜교님과 팬분들께 마음 깊이 감사드립니다. 








    -동물보호시민단체 카라 모금홍보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