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온글) 학대당한 강아지를 도와주세요!

  • 손효설
  • |
  • 2012-12-01 17:41
  • |
  • 622
 
임시 보호해줄 분께서 집안에 사정이 생겨 임시 보호가 불가능하게되었습니다.
그렇게 되면 카라측에 도움도 받을수없게 되고  병원비를 감당하기 어렵고 치료후 강아지를 돌볼수가없어  유기견 보호소로 보내야할 상황이 되었습니다. 
보호소로 보내지게 되면 방치되어있다가 안락사로 세상을 떠나게 됩니다.
지금 상태는 골반뼈에 금이가 소대변을 직접 받아내고있고,
다른 한쪽눈도 어떻게  될지 모르는 상황입니다.
임시보호자가 있어야 카라쪽에서 도움을 받아 아이가 건강하게 회복될수있습니다.
 
임시보호나 입양을 하실수 있는 분은 연락부탁드릴게요 꼭 부탁드립니다!
 
010-2972-9757 전하나
011-344-9757 임정옥
 
 
추가)
안녕하세요 글쓴이 입니다. 강아지 소식을 궁금해 하실 것 같아 이렇게 글을 또 쓰네요
지금 멍멍이 한쪽눈은 이미 실명된 상태라합니다... 그래서 나중에 적출수술도 해야하구요.
그래도 많은 분들이 응원해주셔서 강아지 상태도 많이 좋아졌고 꾸준히 치료를 받고잇습니다.
모금도 진행중이구요, 많은 분들 정말 감사드립니다.
(밑에 사진이 좀 징그러울수있습니다..)
 
 
 
 
아래사진은 튀어나왓던 눈이 완전히 돌아가 실명된 상태입니다ㅠㅠ
 
 
 
아래 두사진이 가장최근입니다.
 
 
 
 
이 강아지의 사연입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경기도에 살고있는 한 고등학생입니다.
저는 수요일 하굣길에 도로에서 서있는 강아지를 보았습니다.
위험해보여 저는 가까이 다가가보았는데 강아지는 이미 눈알이 튀어나오고눈에선 많은피가흐르고있었고 뒷다리는 쓰지 못해 자세히봤더니.목에 연결된 끈에 뒷다리가 묶여져있더라구요 아마도 도망가지 못하도록해놓고 도로가에 놓아두었던거 같습니다


급한 상황이여서 저는 엄마를 불러 강아지와 함께 동물병원에 가서 입원을 시키고 왔습니다.
그 다음날 저희 어머니는 강아지를 만나러 가셨고
동물병원에서는 이 강아지가 교통사고가 아닌 누군가의 폭행으로 이렇게 다쳤다고 하였습니다.
그 아이를 치료하려면 한달입원비만 거의100만원이되고 치료까지하면 그 이상이 된다는 얘기를 들었습니다. 치료를 하더라도 양쪽눈이 다 실명될 수 있고, 만약 수술을 하지 못한다면 보호소로 가 방치된채 죽음을 맞이할수 밖에 없습니다.


저희집의 사정도 좋지않아 집에서는 엄마가 좀 보태주시고, 제 친구들과 모금을 해봤지만 많은 돈을 모으지 못했습니다.
만약 강아지를 입원시켜 한달동안 치료를 받아 골반뼈가 붙으면 그나마 다행이지만 붙지않으면 골반도 수술을 해야한다고 합니다.
그 수술비만 200만원이라 하구요. 그래서 염치불구하고 이렇게 글을씁니다. 제발 그 아이가 건강하게 될수있게 도와주세요...
제발 부탁드립니다
 
이 강아지가 치료받는동안 임시 보호 가능 하시분 저 위에 번호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
다음 반려동물방에서 퍼온 글인데요,
아이가 학대받아서 두눈이 실명이 될수있고, 골반에 금이가 대소변을 받아내고 있다고 합니다
임보자가 있어야 카라에서 도움을 줄수있다는것이..
왜 임보자가 먼저 나타나야 도움을 줄수있는지.. 그 이유가 궁금합니다.
치료비가 얼마가 나올지도 모르는 아이를....
선뜻 임보자가 되주는 일은 누구나 어려울수 있을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임보자 나타날때까지 기다리다 저 아이 치료 제대로 한번 받아보지 못하고,
세상을 등지게 되도 어쩔수 없다는건가요??
어렵고 힘든 모든 사람들을 카라에서 도와줄순 없겠지만.......
치료한번 받지못하고, 어쩔수 없이 보호소로 가게 된다면 저아이에게 너무 가혹한게 아닌가 싶어서
퍼와서 글을 올리게 됐습니다....
 
불쌍한 아이.... 치료라도 제대로받을수 있게 카라에서 도와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댓글 1

이상미 2012-12-04 22:48

안녕하세요 손효설님. 손효설님도 아시겠지만 우리나라의 유기견, 유기묘 문제가 심각합니다. 매일매일 길에서 돌아다니는 아이들, 다친 아이들 구조나 치료에 관한 전화가 끊임없이 오고 있고 그 아이들을 다 구조할 수 없다는 것, 다 데리고 올수 없다는 점 이해하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아이들이 치료를 받는 동안, 치료가 끝나고 입양처를 찾을 때까지 아이를 안전하게 돌보아 주실 수 있는 경우에 한해 치료비를 지원해드리고 있습니다. 그게 치료를 받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