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라
  • 2017-08-11 18:23
  • 925

    동물보호시민단체 카라 x 디어 캣츠(Dear Cats) 이벤트에 참여하세요 [반다나(스카프), 책 증정]

    친애하는 고양이 씨를 위한 무크지, <디어 캣츠(Dear Cats)>가 출간되었습니다. 

    고양이와 함께 살아가는 법을 제안하는 이 반가운 책과 함께 동물보호시민단체 카라가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1. 기대평 이벤트

    댓글로 한줄 기대평을 연락받으실 이메일 주소와 함께 남겨주세요!

    추첨을 통해 10분에게 <Dear Cats> 1권을 보내드립니다.


    2. 인증 이벤트

    구매하신 <Dear Cats>의 실물을 찍어 개인의 SNS에 올려주세요!

    인증한 게시물의 URL을 댓글로 연락받으실 이메일 주소와 함께 남겨주시면 

    추첨을 통해 20분에게 특별한 반다나(스카프 대용으로 쓰는 큰 손수건)를 보내드립니다.


    * 이벤트 기간: 8/11 - 8/20

    * 당첨자에게는 8/22이후 이메일로 개별연락됩니다.

    * 동물보호시민단체 카라 x <디어 캣츠(Dear Cats)> 이벤트는 카라 홈페이지(ekara.org) 실시간 이슈 페이지와 카라 페이스북에서 진행됩니다.





    <디어 캣츠(Dear Cats)>는 어떤 책인가요?

    고양이를 사랑하고 아끼는 전문가 필진이 만든 무크지 <디어 캣츠(Dear Cats)>! 

    고양이를 제대로 알고 싶은 이들에게 필요한 정보와 재미있는 이야기를 전해 감성을 공유할 수 있는 내용으로 구성했으며, 사람과 고양이가 공존하는 법을 고민하고 새로운 대안을 제안합니다. 


    이용한, 김하연, 고경원 작가 등 고양이를 사랑하는 전문가 필진이 만든 <Dear Cats>!

    <Dear Cats>를 읽는다는 건 고양이를 알아간다는 것

    가지각색 사연을 갖고 있는 필진들은 고양이의 생물학적 특성부터 키울 때의 주의점 등 경험에서 나온 노하우를 소개합니다. 각자의 전문 분야에 따라 고양이 안전을 위한 인테리어, 유기묘 임시보호자에서 반려인이 된 이야기, 일본 고양이 축제, 길고양이와의 묘연, 고양이 서점, 고양이와 여행하는 법, 고양이 이름 짓기, 고양이 관련 영화 등 다채로운 내용으로 지면을 구성하고 있어서 고양이를 사랑하고 앞으로 더 사랑하고 싶으신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 


    지금 우리 사회는 고양이가 살기에 좋은 환경은 아닙니다. 고양이가 건강하고 안전하게 살 수 있는 사회가 사람이 살기에도 좋은 사회가 아닐까요. 

    <Dear Cats>는 집과 거리에서 생활하는 고양이의 모습을 편견 없이 바라보고 받아들이는 연습을 통해 고양이가 살기 좋은 세상, 고양이와 사람이 더불어 사는 세상이 되는 데 작은 도움이 되고자 합니다.


    작가 소개 및 자세한 책 소개 보러 가기

    알라딘: http://www.aladin.co.kr/shop/wproduct.aspx?ItemId=114077432

    yes24: http://www.yes24.com/24/goods/43992180?scode=032&OzSrank=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