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봄레터] 후원자님 덕분에 신나게 뛰어놀개

  • 카라
  • |
  • 2020-07-17 11:27
  • |
  • 351



가여움이 아닌 반가움의 공간, 카라 더봄센터의 소식을 전합니다

늘 더봄의 든든한 힘이 되어주시는 후원자님안녕하세요😄
여러분을 만날 날을 기다리고 있는 더봄센터 이야기를 오늘도 전해드릴게요!
💌 [소식] 기쁘다 조이 오셨네💖
얼마전 더봄센터에 특별한 일손들이 들렀습니다. 바로 파주자가번식공장견 지원 프로젝트로 구조한 아가들의 입양을 돕기 위하여 KBS <개는 훌륭하다> 팀이 방문한 것인데요, 견습생으로 레드벨벳의 조이님이 참여해 아가들에게 이름을 지어주고 인스타라이브로 입양홍보도 함께해주셨어요.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1초라도 더 라이브방송을 하기 위해 애써주신 조이님께 무척 감사드립니다. 아이들의 이름을 하나하나 불러주시며 안전하고 예쁘게 사진과 영상을 찍어주시는 모습에 감동감동...😍 덕분에 애니와 메리를 포함해 입양이 확정된 강아지들의 소식이 속속 전해지고 있습니다.

이번 방문을 계기로 다음에는 봉사활동을 하러 또 오시겠다고 약속해주신 조이님! 더봄센터에서 기다리고 있을게요, 우리 꼭 다시 만나요....🙌

KBS 2TV <개는 훌륭하다>
❤ 방송일시: 7월 13일(월) 밤 10:40 
💌 [후원] 더봄에서 마음껏 뛰어놀개💞

더봄센터는 기부자 예우 프로그램에 따라 여러 공간들에 기부자 본인 또는 가족, 단체, 기업, 팬클럽 등의 이름을 붙일 수 있는데요, 오늘은 개들의 사회화 훈련과 건강한 생활에 아주 중요한 역할을 하는 외부공간들의 네이밍후원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더봄센터 옥상정원은 아름다운재단의 2018 유기동물 지원사업(지정기탁)을 통해 조성되었습니다. 개들은 경사로를 따라 옥상정원까지 갈 수 있는데요, 이곳에서 바깥 경치도 구경하고 잠시 앉아 쉬어가기도 하며 산책을 두려워하는 친구들도 안전하게 산책훈련을 할 수 있습니다.

외부 놀이터는 아직 공사중이라 마음껏 이용하기가 어렵지만, 대신 잔디가 파릇하게 자란 중앙정원이 개들의 안전한 놀이터 역할을 해주고 있는 요즘입니다. 탈출을 방지하는 문을 설치한 덕분에 이곳에선 목줄을 풀고 신나게 뛰어놀 수 있어요. 

더봄센터의 중앙정원은 건립추진위원회의 공동위원장으로서 함께하고 계신 작사가 김이나님의 후원으로 조성되었습니다. 

견사 테라스 바깥을 따라 놀이터까지 이어져 있는 자작나무길은 친환경 코르크 바닥으로 만들어진 산책로입니다. 이곳을 걷고 있으면 테라스에 나와있는 개들이 아주 반갑게....짖어주는....소리를 들으실 수도 있는데요😂 1층 견사의 개들은 외부자극에 과도하게 반응하지 않도록 하는 트레이닝도 받고 있다고 하니 조금 시간이 지나면 모두가 행복한 산책시간이 될 거라 기대합니다.

산책로 조성을 후원해주신 김지영, 박선열, 박성희 님께 감사드립니다🙏
얼마전 더봄센터의 아름다운 황금실화백나무 앞에 소박한 명패가 세워졌습니다. 쿠팡에 근무하시는 직원분들이 갑작스레 세상을 떠난 동료를 추모하며 유가족과 뜻을 모아 부의금 전액을 더봄센터에 후원해주셨는데요, 고인은 생전에 구조된 유기묘를 반려하며 유기동물 문제에도 관심이 많았다고 합니다. 더봄센터의 동물들을 위해 귀중한 마음을 모아주신 고 수잔 켄드라님과 유가족, 쿠팡 직원분들께 감사드립니다.

💎후원문의 TEL. 02-3482-0999 / MAIL. info@ekara.org 
💌 [펀딩] 더봄 머그컵엔 뭘 담아 마셔도 맛이 있다던데? 
더봄센터 건립을 기념하는 새로운 MD 펀딩이 절찬리에 진행중입니다! 1차 물량은 한참 전에 소진되어 벌써 추가 제작에 들어갔다는 소문이..! 킁킁도서관의 무쇠와 알식이도 추천하는 더봄MD 늦기전에 펀딩하세요😍
본 펀딩의 모든 수익금은 더봄센터 동물들의 돌봄과 사회화 교육, 입양 캠페인을 위해서 사용됩니다.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