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회원 여러분들의 다양한 의견과 아이디어를 구하고자 합니다.

  • 카라
  • |
  • 2015-02-04 17:44
  • |
  • 2534

 
카라 회원 여러분 안녕하세요.
2015년 청양의 해, 기분좋게 시작하고 계신가요?
올해에도 카라는 더 열심히 달려나갈 것을 약속 드립니다.
지금처럼 늘 관심 가져주시고, 응원 많이 해주세요.

카라 사무실은 2월 25일 총회를 앞두고 새해 사업을 계획하고, 일정을 맞추고, 예산을 짜고,
어떻게 하면 더 좋은 활동, 더 좋은 결과를 보여드릴 수 있을지를 준비하는 시기입니다.

저희도 다양한 캠페인과 정책활동, 지원사업, 교육활동 등을 준비하고 있지만
회원님들과 함께 하는 단체이니만큼
여러분들의 다양한 의견과 아이디어를 구하고자 합니다.


카라는 마포구 서교동에 '카라 더불어숨 센터'을 운영하면서, 1층 아름품까페에서 유기동물의 입양을 진행하고 있으며, 2층 카라동물병원에서는 위기의 동물들을 돕고, 3층 동물전문도서관, 지하와 5층에 교육장 및 세미나실에선 다양한 동물보호교육문화 활동을 예정중입니다.


 
[ 유기동물 입양사업 ] 반려동물 대량생산, 판매가 야기하는 문제를 알림과 동시에 유기동물 입양을 적극적으로 홍보하고 실제로 유기동물들이 좋은 가족을 만날 수 있도록 입양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 화장품동물실험반대 캠페인 ] 화장품 동물실험을 하지 않는 '착한회사리스트'를 선정 및 배포하고 화장품에 관련하여 진행되는 모든 동물실험 전면 금지에 대한 법개정을 위한 캠페인을 진행중입니다.         
[ 공장식축산반대 캠페인 ] 비인도적, 동물학대적 공장식 축산을 단계적으로 폐쇄하고 동물복지형 축산을 지향하는 등, 농장동물 복지를 위한 법개정을 위한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 동물쇼, 전시반대 캠페인 ] 멸종위기 야생동물을 보호하며, 야생동물을 쇼 등 인간의 오락에 이용하는 활동을 반대하는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 개식용 반대 캠페인 ] 한국사회의 '개식용'이라는 이슈에 대한 인식전환을 위해 집회활동, 개식용 반대 퍼포먼스, 지하철과 버스 광고, 시민문화제, 실태보고서 출간 등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 모피반대 캠페인 ] 동물의 고통을 기반으로 하는 털과 가죽제품의 소비를 반대하는 시민 참여형 캠페인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 정책활동 ] 동물보호법 개정을 위한 연구과 토론회 및 가축동물 및 야생동물에 관한 동물보호법이 최소한의 복지와 삶에 있어서의 기본적인 욕구가 지켜질 수 있도록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 교육문화활동 ] 진정성과 현장성, 전문성을 갖춘 동물보호교육을 위해 풀뿌리 교육부터 연구사업, 문화활동까지 다방면의 노력을 기울기고 있습니다.
[ 유기동물지원사업 ] 다치거나 아픈 유기동물을 발견했을 시, 책임감있게 해당동물의 임시보호와 입양연계, 이동 등이 가능한 구조자분께 치료비의 일부를 지원하고 입양홍보를 도와드리면서 구조동물이 새로운 삶을 살 수 있도록 합니다.         
[ 길고양이지원사업 ] 지역 내 길고양이에게 주도적으로 TNR을 실시하고 방사 후 먹이 급여와 관리 등 책임있는 돌봄을 계획하시는 분들께 길고양이 중성화수술과 예방접종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 사설보호소지원사업 ] 정부의 지원없이 사비로 운영되는 열악한 사설유기동물 보호소 중, 카라의 내부기준에 맞는 보호소를 대상으로 중성화수술 및 사료, 치료비, 입양연계 등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올해 카라의 사업 중 추가 제안하시고 싶은 내용이나 좋은 아이디어, 함께 진행해보시고 싶으신 활동이 있으시면 의견 보내주세요.
늘 지지해주시는 회원님들께 좋은 활동으로 함께 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line_characters_in_love-31







참여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카라회원 여러분의 의견을 보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