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서 동물 칼럼니스트 활동을 해주실 분들을 찾습니다.   <동물권연구활동모임 프로젝트 “A">는 최근에 문을 연 아주 작은 동물권 연구활동 모임입니다. 앞으로 “사 설 유기동물보호소 실태조사”, “관공서 수족관 설치 실태 조사” 등 이런저런 작고 큰 프로젝트를 만들어 팀을 구성해 활동하는 사업도 기획하고 있습니다. 현재 활동회원은 달랑 3명이고요, 앞으로 조금씩 이 활동에 관심을 가지는 새로운 분들을 만날 수 있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동물권연구활동모임 프로젝트 “A">에서는 동물권/동물에 관한 다양한 글과 자료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연구물의 형태인 글, 수필 형태의 글 등을 담을 예정입니다. <동물사랑실천협회>, <동물자유연대>, <동물보호시민단체 카라>, <생명체학대방지포럼>, <한국동물보호연합>, <부산동물학대방지연합>, <동물을위한행동> 등 큰 단체들에서 실시하는 작고 큰 프로그램에도 틈틈이 참여를 하려고 하고요.(큰 단체 활동가들은 저희가 왔다가 갔다는 사실도 모르실 테지만요. ^^;;)   오늘 이렇게 글을 남기는 것은 <동물권연구활동모임 프로젝트 “A"> 블로그를 통해 동물권/동물 관련한 칼럼을 써주실 분들을 찾기 위해서입니다. 동물권/동물에 관한 다양한 사람들의 다양한 의견과 경험을 이 공간에 남기고 공유하고 싶습니다.   칼럼의 형식이나 주제에는 제한이 없어요. 어떤 주제여도 좋습니다. 혹 ‘나는 글 솜씨가 없는데’라고 생각하는 분이 계시다면 걱정을 조금만 하시라 말씀드리고 싶어요. 글을 얼마나 잘 쓰는지는 중요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경험과 고민의 과정과 결과가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글 솜씨를 공유하는 것이 아닌 경험과 고민의 과정을 공유한다고 생각해주시기를 부탁드려요.   워낙 작고 생소한 모임이라 초반에는 많은 분들이 칼"> 에서 동물 칼럼니스트 활동을 해주실 분들을 찾습니다.   <동물권연구활동모임 프로젝트 “A">는 최근에 문을 연 아주 작은 동물권 연구활동 모임입니다. 앞으로 “사 설 유기동물보호소 실태조사”, “관공서 수족관 설치 실태 조사” 등 이런저런 작고 큰 프로젝트를 만들어 팀을 구성해 활동하는 사업도 기획하고 있습니다. 현재 활동회원은 달랑 3명이고요, 앞으로 조금씩 이 활동에 관심을 가지는 새로운 분들을 만날 수 있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동물권연구활동모임 프로젝트 “A">에서는 동물권/동물에 관한 다양한 글과 자료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연구물의 형태인 글, 수필 형태의 글 등을 담을 예정입니다. <동물사랑실천협회>, <동물자유연대>, <동물보호시민단체 카라>, <생명체학대방지포럼>, <한국동물보호연합>, <부산동물학대방지연합>, <동물을위한행동> 등 큰 단체들에서 실시하는 작고 큰 프로그램에도 틈틈이 참여를 하려고 하고요.(큰 단체 활동가들은 저희가 왔다가 갔다는 사실도 모르실 테지만요. ^^;;)   오늘 이렇게 글을 남기는 것은 <동물권연구활동모임 프로젝트 “A"> 블로그를 통해 동물권/동물 관련한 칼럼을 써주실 분들을 찾기 위해서입니다. 동물권/동물에 관한 다양한 사람들의 다양한 의견과 경험을 이 공간에 남기고 공유하고 싶습니다.   칼럼의 형식이나 주제에는 제한이 없어요. 어떤 주제여도 좋습니다. 혹 ‘나는 글 솜씨가 없는데’라고 생각하는 분이 계시다면 걱정을 조금만 하시라 말씀드리고 싶어요. 글을 얼마나 잘 쓰는지는 중요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경험과 고민의 과정과 결과가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글 솜씨를 공유하는 것이 아닌 경험과 고민의 과정을 공유한다고 생각해주시기를 부탁드려요.   워낙 작고 생소한 모임이라 초반에는 많은 분들이 칼">

동물 칼럼니스트 활동을 해주실 분들을 찾습니다.

  • 박수진
  • |
  • 2013-08-09 00:13
  • |
  • 620

<동물권연구활동모임 프로젝트 “A">에서 동물 칼럼니스트 활동을 해주실 분들을 찾습니다.

 


<동물권연구활동모임 프로젝트 “A">는 최근에 문을 연 아주 작은 동물권 연구활동 모임입니다. 앞으로 “사

설 유기동물보호소 실태조사”, “관공서 수족관 설치 실태 조사” 등 이런저런 작고 큰 프로젝트를 만들어 팀을 구성해 활동하는 사업도 기획하고 있습니다. 현재 활동회원은 달랑 3명이고요, 앞으로 조금씩 이 활동에 관심을 가지는 새로운 분들을 만날 수 있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동물권연구활동모임 프로젝트 “A">에서는 동물권/동물에 관한 다양한 글과 자료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연구물의 형태인 글, 수필 형태의 글 등을 담을 예정입니다. <동물사랑실천협회>, <동물자유연대>, <동물보호시민단체 카라>, <생명체학대방지포럼>, <한국동물보호연합>, <부산동물학대방지연합>, <동물을위한행동> 등 큰 단체들에서 실시하는 작고 큰 프로그램에도 틈틈이 참여를 하려고 하고요.(큰 단체 활동가들은 저희가 왔다가 갔다는 사실도 모르실 테지만요. ^^;;)

 

오늘 이렇게 글을 남기는 것은 <동물권연구활동모임 프로젝트 “A"> 블로그를 통해 동물권/동물 관련한 칼럼을 써주실 분들을 찾기 위해서입니다. 동물권/동물에 관한 다양한 사람들의 다양한 의견과 경험을 이 공간에 남기고 공유하고 싶습니다.

 

칼럼의 형식이나 주제에는 제한이 없어요. 어떤 주제여도 좋습니다. 혹 ‘나는 글 솜씨가 없는데’라고 생각하는 분이 계시다면 걱정을 조금만 하시라 말씀드리고 싶어요. 글을 얼마나 잘 쓰는지는 중요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경험과 고민의 과정과 결과가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글 솜씨를 공유하는 것이 아닌 경험과 고민의 과정을 공유한다고 생각해주시기를 부탁드려요.

 

워낙 작고 생소한 모임이라 초반에는 많은 분들이 칼럼들을 접하기가 어려울 수도 있겠어요. 하지만 열심히 홍보하고, 공유의 기회를 마련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시간이 지나면서 차츰 읽고, 경험과 생각을 나누어 주시는 분들이 늘어나겠지요. 글들이 쌓이면 묶어서 출판을 해볼 수도 있을 것이고요. 그럼, 또 다른 공유의 장이 생길 테지요.

 

그럼, <동물권연구활동모임 프로젝트 “A">의 칼럼니스트가 되어주실 분들의 연락을 목이 빠져라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신청은 이메일 projecta2013@hanmail.net 로 해주시기 바랍니다. 

성함이나 닉네임, 전화번호를 남겨주시면 제가 이메일이나 전화로 다시 연락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동물권연구활동모임 프로젝트 "A"

 

* 블로그 : http://blog.daum.net/projecta2013

* 이메일 : projecta2013@hanmail.net

* 트위터 : @projecta2013 


댓글 3

김혜란 2013-08-23 12:00

수진님, 교육센터에서도 사설보호소 실태조사를 하고 있는 중이에요. 뭔가 같이 할 일이 만들어지면 좋겠어요. 언제 한번 사무실 놀러오심 좋겠네요. 점심 같이 먹어요~


박수진 2013-08-09 16:11

보영님, 안녕하세요? 조사 관련한 사업 구체적으로 기획하는 시기에 팀원 모집 홍보를 하려고 합니다. 이곳에도 들러 홍보글 남길게요. 그때 꼭 자원해주셔요. 감사합니다!


명보영 2013-08-09 13:32

안녕하세요. 동물 칼럼니스트 활동 지원은 아니구요.. 사설 보호소 실태조사 관련해서 관심이 있어서요.. 도움주고 받을 수 있으면 해서 이렇게 글을 달아봅니다. 이메일 일단 남길께요 dogdoctor77@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