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라
  • 2018-04-24 15:55
  • 221

S.E.S 그린하트바자회에 함께 했습니다


지난 21일 토요일 성수동 에스팩토리에서 S.E.S.그린하트 바자회가 열렸습니다.

가요계의 요정 S.E.S. 멤버들이 10년째 진행해오고 있는 그린하트바자회는 모든 수익금을 기부하는 뜻깊은 자선행사인데요,

특히 올해는 카라와 함께 하고 싶다는 뜻을 전해주셔서 카라도 기쁜 마음으로 그린하트바자회에 다녀왔습니다.


그린하트바자회의 호스트인 S.E.S. 바다님은 특유의 에너지로 행사장을 가로지르며 쇼호스트 같은 모습을 보여주셨는데요,

바다님이 각 판매업체를 돌며 제품을 소개하실 때마다 완판의 기적이!

 

이번 바자회는 S.E.S.멤버들 뿐만 아니라 배우 김소현에이핑크 정은지레인보우 지숙다이아 정채연세븐틴의 민규,조슈아 등

수많은 동료 선후배 연예인들이 함께 해서 자리를 빛내주셨는데요, 애장품 기부 뿐 아니라 직접 판매에도 참여해서 더욱 큰 관심을 모았습니다.

 

카라도 이렇게 부스를 마련해서 바자회를 찾아주신 분들을 만났습니다.

카라의 굿즈도 구입하시고 후원금도 기부해주신 분들께 모두 다시 한 번 깊은 감사 인사를 드립니다.


이날 그린하트바자회를 통해 판매된 수익금은 카라와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후원금으로 전달되었습니다.

특히 유기동물 구호와 동물권 신장을 위해 쓰였으면 좋겠다는 S.E.S.멤버들의 뜻에 따라 꼭 필요한 곳에 소중하게 사용하도록 하겠습니다.

의미있는 자리에 초대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S.E.S. 멤버분들의 멋진 활동 응원할게요😊

(사진제공: 마이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