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구조] 아깽이 6마리

  • 카라
  • |
  • 2017-04-19 11:57
  • |
  • 1849

※ 단체에서 구조한 동물들 외에도 개인이 구조하여 보호하고 있는 유기동물들도 가족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개인구조의 입양절차와 신청은 단체의 기준과 다릅니다. 게시글 내의 구조자와 직접 상담하여 입양을 결정하시면 됩니다.

● 구조자 정보 : 최윤이 / 010-4013-7572

● 구조 일시 및 장소 : 서울시 마천동

● 구조 동물 정보 : 고양이 / 암, 수 / 7주



저희집 식구들은 이렇습니다. 고양이 어미와 입양을 신청하려고 하는 2017년 3월 2일생 아기 고양이 여섯, 이전에 낳은 주니어 고양이 둘, 개가 둘이죠. 어미 고양이는 제가 작년 6월부터 밥을 주던 아이인데, 작년 8월 말에 새끼를 낳았고, 그 새끼들과 함께 밥을 먹으러 오다가, 지난 겨울 새끼들이 구내염에 걸려서, 집안에 드나들게 하면서 약을 먹여 치료를 했고, 그 과정에서 고양이들이나 저나 정이 들고 익숙해져, 제가 셋 다 입양을 하려고 마음을 먹었어요. 바로 입양할 수 없었던 건 투병 중인 개가 있었어요. 시한부였고, 실명 상태라 그 아이를 돌보느라 여력이 안되었죠. 그 개 타이티와 지난 23일에 작별을 했어요 그러는 사이 어미 고양이가 배가 불러와 임신한 걸 알았죠. 결국 3월 2일에 저희 집 방에 새끼를 여섯 낳았고, 집에 정착을 했어요. 

새끼들은 여섯 모두 무사히 잘 크고 있어요. 위로 두 주니어 형들이 동생들을 지극 정성으로 돌보기도 하고요, 이 여섯 새끼 냥이들을 입양 보내려고 해요. 물론 젖을 떼고 새끼들에게 안전하고 적당한 시기에 말이죠.

여섯 모두를 좋은 분들 손에 평생 함께 할 반려자를 찾기가 너무 힘드네요. 다니는 병원에는 이미 그렇게 들어온 냥이와 멍이가 많아서 묻지도 못할 지경이구요. 

그나마 카라 사이트에 주의를 기울이고, 관심을 가지고 볼 정도의 분들이면, 기본적으로 이 아이들을 지켜줄 관심과 의지가 있는 분들이라고 여겨져 카라를 통해 입양처를 구해 보고자 해요. 

여력이 있다면, 몇이라도 더 데리고 있고 싶은데, 개 둘과 고양이 셋이 제가 할 수 있는 최대한의 보호 여력이라 할 수가 없네요.

새끼들 사진 찍기가 여간 힘든게 아니네요. 가만히들 있지를 않아서. 그래도 그 중 쓸만한 것으로 올려 봅니다.


● 모두 어미와 형제들의 충분한 사랑을 받고 크고 있이요.

● 모두 활달하죠.

● 체격은 비슷비슷해요. ( 제일 먼저 낳은 두 마리 중 하나인 노랑이 녀석이 조금 커요.)

● 이 아이를 입양해서 이 아이 평생도록 함께 해 줄 수 있는 분이기를 바래요.

● 기쁠때나 슬플때나 건강할때나 아플때나 젊을때나 늙을 때나 검은 머리 파뿌리 될 때까지 함께 해 주실 분이 필요합니다.

● 제가 4월 10일부터 4월 24일까지 출장 중이라 연락이 안 될 건데, 문자를 남겨 주시거나,이메일을 남겨 주시면 돌아 오는대로 연락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남기기 - 로그인 필요

1000자 이내로 입력해 주세요

댓글 5

최윤이 2017-06-02 16:31
X

여섯번째 사진속 상고머리를 한 남자아이가 입양하시려던 분의 사정으로 새로운 입양처를 찾습니다. 6월2일 만 3개월이 되었고, 명랑한 아입니다. 제게 이미 돌봐야 할 고양이 셋과 개가 둘이 있어, 이 아이를 데리고 있을 여력이 안되 걱정입니다. 이 아이를 품어 주실 분을 기다립니다.


최윤이 2017-05-23 17:54
X

아직 한 아이가 보호자를 기다리고 있어요. 첫번째 사진의 삼색이고, 발랄한 여아예요. 이제 6 월2일이면 만 3개월 되는데, 이 아이를 좀 봐 주세요


최윤이 2017-05-18 16:42
X

여러분의 관심과 사랑으로 다섯 아이가 입양이 확정 되었습니다. 삼색이 똥꼬발랄한 여아 한 아이만 아직 가족을 못 구했답니다. 맨 처음 사진의 아입니다. 신생아일때 꼬리를 다쳐 꼬리가 좀 짧은데, 가장 사람을 잘 따르는 아이랍니다. 눈여겨 봐주시고, 가족으로 맞아주세요.


최윤이 2017-05-08 17:06
X

여러분들 덕분에 네아이들 입양처가 확정 되었어요. 두아이가 아직 보호자를 찾지 못했어요. 눈 여겨 봐주시고, 다시 한번 관심을 부탁 드립니다.


최윤이 2017-04-29 14:36
X

감사하게도, 세 아이가 입양이 확정 되었어요. 두번째 사진의 아이와 노란아이 그리고, 어느 아이라도 좋다고 하신 분이 계셔서, 5월말에 젖을 떼고, 데려 가기로 하셨구요, 아직 세아이가 남았습니다. 조금만 더 관심을 주시고, 고려해 주세요.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