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구조]집사님의 삶에 새로운 희망을 드릴 새로미에요 ^^

  • 카라
  • |
  • 2020-08-31 10:18
  • |
  • 104

단체에서 구조한 동물들 외에도 개인이 구조하여 보호하고 있는 유기동물들도 가족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개인구조의 입양절차와 신청은 단체의 기준과 다릅니다. 

게시글 내의 구조자와 직접 상담하여 입양을 결정하시면 됩니다.

구조자 정보: 이한나 / 010-3404-8085

구조 일시 및 장소: 2020.06.13 / 서울시 영등포구 신길동

구조 동물 정보: 고양이 / 암컷 / 6개월령


안녕하세요? 집사님 삶에 새로운 힘을 드릴 6개월 여자아이 새로미에요 ^^

새로미는 쓰다듬는 손길을 좋아합니다. 또 새로미는 무릎냥이에요 ^^

새로미를 처음 만난 장소는 대방동 해군교회 앞 도로였습니다. 오토바이 사고로 추정되는 부상을 당해 눈은 커다랗게 뜨고 있었지만 미동도 못하고 도로변에서 떨고있었습니다. 이렇게 새로미와의 첫만남이 시작이 되었네요.

동물병원에서 엑스레이를 찍어보니 한쪽 골반과 천장골, 대퇴에 골절이 있다고 하셨습니다. 아직 어리니 희망을 갖고 치료를 해보자는 선생님 말씀에 힘을 내어 치료를 시작했습니다. 

다 큰 어른도 아프다는 뼈 맞추는 정복치료를 하고 그 작고 여린 몸으로 잘 회복할 수 있을까 걱정했던 것도 잠시, 새로미는 너무나 식욕이 좋고 뭐든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새로미의 먹는 모습은 저희에게는 희망처럼 느껴졌습니다 ^^

몸에 링거를 꽂고도 새로미는 열심히 최선을 다해 먹었습니다. 반드시 회복해서 건강해지겠다는 의지를 보여주는 것처럼요.

지극정성으로 돌보아 주시던 동물병원 선생님께서 주신 자신의 얼굴보다 큰 케이크를 남김없이 다 먹는 새로미를 보며 희망을 느꼈습니다.

정성으로 새로미를 돌보아 주시는 선생님들의 마음을 알기라도 한듯이 열심히 먹고 또 먹으며 아픈 몸을 회복한 새로미는 또렷해진 눈망울로 붕대를 푸르고 퇴원하게 되었어요.

새로미의 아픈 사연을 보시고 새로미를 선뜻 임보해주시겠다고 한 이모님댁에서 새로미는 일어서고, 걷고, 뛰어다니고 우다다를 하기 시작했습니다 ^^

새로미는 고양이 언니, 오빠, 동생 모두와 신나게 잘 놀고 순한 사회성 최고 냥이에요. 커다란 눈에는 늘 장난끼가 가득합니다. 호기심도, 모험심도 많고 장난감 놀이도 좋아해요.

팔베개도 하고 자고 꾹꾹이도 잘 하는 애교만점 고양이에요.

새로미를 맞아주시는 집사님께 새로미가 삶의 새로운 희망과 활력을 드릴거에요 ♥



1. 입양자 정보

-입양 가능 지역: 서울/경기우선 (환경이 좋다면 타 지역으로 협의 가능합니다.)

-반려인/임보자의 이름: 이한나

-연락처: 010-3404-8085 (카카오톡 ID: Tinypencil, 네이버챗은 회신이 느립니다. 연락 시 고다 ID 꼭 부탁드릴게요!)

-나이 : 40대



2. 고양이 정보

-고양이의 종류: 코숏 (턱시도 태비)

-고양이의 성별 : 여아

-나이: 6개월령 추정

-중성화: 아직 중성화하지 않았습니다. (입양 시 제가 중성화 비용 보조해 드리고자 합니다.)

3. 건강 사항(병원, 질병 기록):

-기본건강 검진 및 혈액검사 완료(정상), 귀진드기 없음, 내부/외부 기생충 구제

4. 입양 조건: 다른 모든 조건에 앞서서 새로미에게 스킨십을 많이 해주시고 사랑 듬뿍 주실 분께 보내고 싶습니다.

1) 군대, 결혼, 이민, 출산 등 변수가 있으신 분은 입양이 불가합니다.

2) 파양/ 재입양 안됩니다. 만의 하나라도 피치 못할 사정이 생기신다면 시간이 지나서라도 반드시 저에게 다시 보내주세요.

3) 입양 확정 후 반려를 위한 최소한의 용품을 구비해 주시고, 방묘문과 방묘창을 설치해 주셔야 입양 진행이 가능합니다. (현관 중문이 있을 경우에는 방묘창만 설치해 주시면 됩니다).

4) 입양신청서를 받고 구조자이신 수녀님들과 의논하여 입양이 적합하시다고 생각되면 사정에 따라 직접 데리러 오시거나 제가 데려다 드리는 것으로 진행하고자 합니다.

5) 처음 1년까지는 SNS나 카톡 등으로 아이 소식을 주기적으로 전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6) 고양이 반려 경험이 없으시거나 반려 기간이 1년 미만인 경우에는 입양 전 알러지 검사를 요청 드립니다. 특히, 13세 미만 자녀가 있으신 분들은 반드시 검사를 꼭 진행하여 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출산 예정이신 분들은 입양이 힘드신 점 양해 드립니다.)

7) 경제활동 하시지 않는 학생, 군입대를 앞두신 분, 유학을 앞두셨거나 계획이 있으신 분, 고시원 등 협소한 주거 환경, 취업 준비 중 이신 분들은 입양 진행이 어려운 점 양해드립니다.

8) 지금은 아이가 건강하지만 후일 아프게 될 때 주저하지 않고 치료를 받을 수 있는 정도의 경제력이 필수적으로 요구됩니다.

9) 결혼 계획 중이시거나 출산 계획이 있으신 분들은 배우자 및 양가 부모님들의 동의를 구하고 연락 주시길 부탁드리겠습니다.

5. 고양이의 특기 사항: (특별한 버릇이나,주의해야 할 것들 등등)

새로미는 너무나 순둥이에요. 임보자님 사랑 듬뿍 받아서 사람 손길도 좋아하고 고양이 언니, 오빠, 동생들 많은 곳에서 자라서 사회성도 좋고 양보심도 있고 배려심도 있어요. 조금 겁이 많아서 처음에는 쫄보처럼 보이지만 쓰다듬어 주시고 안아주시고 진심을 보여주시면 금새 마음의 문을 열 정도로 순수한 냥이에요.

골절이 되었던 다리는 자세히 봐야 알 수 있을 정도로 육안상으로나 보행상으로 문제가 없습니다.

6.고양이를 입양보내는 이유(사유)와 입양인 조건: 상세하게 모두 적어주세요.

저희 동네가 재개발이 되던 시기에 딱한 사정의 길아이들이 있어 구조를 하면서 순화가 되지 않은 고양이들만 제가 돌보게 되었습니다. 그렇게 하나 하나 늘어 어느덧 출산을 앞둔 냥이까지 아홉이 되어서 공간적, 경제적 제약이 있다보니 새로미가 저희집보다 더 좋은 환경의 집에서 사랑받고 사는 것이 맞다는 결론을 내리게 되었습니다.

새로미가 부디 좋은 환경에서 사랑 받으면서 평생 행복하게 살수 있기를 간절하게 기도하고 있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