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구조]얼굴 큰 미남 고양이 빵떡이 보고 가세요 ^^

  • 카라
  • |
  • 2020-08-10 10:36
  • |
  • 88

단체에서 구조한 동물들 외에도 개인이 구조하여 보호하고 있는 유기동물들도 가족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개인구조의 입양절차와 신청은 단체의 기준과 다릅니다. 

게시글 내의 구조자와 직접 상담하여 입양을 결정하시면 됩니다.

구조자 정보: 이한나 / 010-3404-8085

구조 일시 및 장소: 2020.06.02 /  서울시 금천구 시흥동

구조 동물 정보: 고양이 / 수컷 / 2살


영등포구 신길동 수녀원 안에서 살던 빵떡이는 양쪽 발바닥을 못에 찔려서 수녀님들께 구조가 되었습니다. 커다랗고 통통한 얼굴에 듬직한 성격을 지닌 빵떡이를 얼굴 큰 냥이 매니아분들께 추천드려요 ^^

거친 땅을 밟으면 안되기에 동물병원에서 한달간의 치료를 받은 빵떡이는 실내에서 너무 얌전하고 차분하게 잘 적응하였기 때문에 입양의 기회를 주고 싶은 간절한 마음으로 방사가 아닌 쉼터로 옮겨가게 되었어요. 쉼터에서 여자친구와도 꽁냥꽁냥 잘 놀고 얌전하게 놀면서 간식도 잘 먹는 빵떡이. 연락주시면 직접 빵떡이를 보시고 입양 결정하실 수 있습니다.


1. 반려인/임보자의 이름: 이한나

-연락처: 010-3404-8085(카카오톡 ID: Tinypencil, 네이버챗은 회신이 느립니다. 연락 시 고다 ID 꼭 부탁드릴게요!)

2. 고양이 정보

-고양이의 종류: 코숏 (반고등어 태비)

-고양이의 성별 : 남아

-나이: 2살 추정

3. 건강 사항(병원, 질병 기록):

-기본건강 검진 및 혈액검사 완료(정상), 귀진드기 없음, 내부/외부 기생충 구제

-중성화 되었습니다.

-발바닥 패드 못에 뚫린 상처 입어 괴사된 조직 수술하였습니다.

4. 입양 조건:

1) 빵떡이는 개냥이는 아니에요. 하지만 사람과 같이 있는 것에 거부감이 없습니다. 무뚝뚝하지만 듬직하고 변함없는 친구입니다. 빵떡이를 있는 그대로 사랑해주실 수 있는 분.

2) 군대, 결혼, 이민, 출산 등 변수가 있으신 분은 입양이 불가합니다.

3) 파양/ 재입양 안됩니다. 만의 하나라도 피치 못할 사정이 생기신다면 시간이 지나서라도 반드시 연락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4) 입양 확정 후 반려를 위한 최소한의 용품을 구비해 주시고, 방묘문과 방묘창을 설치해 주셔야 입양 진행이 가능합니다. (현관 중문이 있을 경우에는 방묘창만 설치해 주시면 됩니다).

5) 아이들이 생활한 공간을 사진으로 확인 한 뒤 구조자이신 수녀님들과 의논하여 입양이 적합하시다고 생각되면 사정에 따라 직접 데리러 오시거나 제가 데려다 드리는 것으로 진행하고자 합니다.

6) 입양 후 한 달까지는 주 1회, 이후 6개월까지는 1개월에 1회, 이후로는 1년에 수회 아이 소식을 전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7) 고양이 반려 경험이 없으시거나 반려 기간이 1년 미만인 경우에는 입양 전 알러지 검사를 요청 드립니다. 특히, 13세 미만 자녀가 있으신 분들은 반드시 검사를 꼭 진행하여 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출산 예정이신 분들은 입양이 힘드신 점 양해 드립니다.)

8) 경제활동 하시지 않는 학생, 군입대를 앞두신 분, 유학을 앞두셨거나 계획이 있으신 분, 고시원 등 협소한 주거 환경, 취업 준비 중 이신 분들은 입양 진행이 어려운 점 양해드립니다.

9) 지금은 아이가 건강하지만 후일 아프게 될 때 주저하지 않고 치료를 받을 수 있는 정도의 경제력이 필수적으로 요구됩니다.

10) 결혼 계획 중이시거나 출산 계획이 있으신 분들은 배우자 및 양가 부모님들의 동의를 구하고 연락 주시길 부탁드리겠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