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구조]순둥순둥한 애교둥이 송화와 초코의 평생 가족을 찾습니다.

  • 카라
  • |
  • 2020-07-30 11:00
  • |
  • 174

단체에서 구조한 동물들 외에도 개인이 구조하여 보호하고 있는 유기동물들도 가족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개인구조의 입양절차와 신청은 단체의 기준과 다릅니다. 

게시글 내의 구조자와 직접 상담하여 입양을 결정하시면 됩니다.

구조자 정보: 신미경 /  010-7712-0915

구조 일시 및 장소: 2020.06.16 / 서울시 광진구 화양동

구조 동물 정보: 고양이 / 암컷 / 2살


* 고양이정보 *

고양이의 종류 : 코리안숏헤어

고양이의 성별 : 여아(치즈 송화), 남아(고등어 초코)

나이: 2살(여아), 1살(남아)

건강 사항(병원,질병 기록) : 귀진드기, 기생충 검진완료, 구충완료, 3차접종완료

암컷의 경우 출산과 교배 불임 여부: 중성화완료

임보처 지역: 서울

* 고양이 성격 *

(치즈 여아 송화, 고등어 남아 초코)

송화와 초코 두 아이 모두 순둥순둥하고 애교많은 아이입니다. 송화는 초코보다는 조금 적응하는것이 느리지만, 시간이 지나서 적응 후에는 사람을 너무 좋아하고 장난감도 흔들면 달려와서 노는 발랄하고 애교많은 아이입니다  부비적거리는것을 좋아하고 책보면 옆에 앉아서 지켜보는 아이입니다.

자기가 좋아하는 사람에게는 꾹꾹이도 잘 합니다. 다만 화장실이 예민해서 화장실 모래가 자기마음에 들지 않거나 화장실이 더러우면 이불에 오줌을 싸기 때문에 화장실을 자주 치워주셔야합니다. 풀을 좋아하기때문에 캣글라스를 참 좋아하고 식탐이 있어서 사료토는 자주합니다.

초코도 사람과 고양이 모두 좋아하지만 발랄한 아이입니다. 엄청 뛰어다니고 장난감을 흔들어주면 너무 좋아해서 심하게 뛰어다니고 좋아합니다. 개냥이 성격을 가진 아이이며, 적응 후에는 엄청 애교많은 개냥이로 변합니다. 

관심을 받는것을 좋아하며, 말이 많은편이라서 관심을 안가져주면 가져달라고 냥냥거리기도 합니다. 초반에 고양이들이 집에 적응하라고 관심끄고 두면 처음 몇일간만 무섭지만 관심가져달라고 냥냥거리지만 적응후에는 와서 애교부리는 개냥이입니다.

초코는 남에게 관심갖는것도 좋아해서 송화가 초반에 적응못하고 사료토할때 옆에 달려와서 송화를 엄청 걱정하면서 챙겨주고 등도 토닥거려주는것 같은 느낌으로 엄청 챙겨주기도 하였습니다.

급여하는 사료: 이즈칸

사용하는 모래: 벤토나이트 무향



* 구조 사연 *

송화는 같은 배 남매들과 박스에 담겨서 주택가에 버려진 아이입니다.

엄마고양이와 강제로 떨어져 혼자 생활할 수 없는 아기고양이 때 버려저서, 구조하여서 입양을 보냈습니다.

자녀분이 있고, 고양이알러지가 없는 가정이라서 입양보냈고, 아이는 잘 지내고 있었습니다.

가끔씩 사진도 올리고 해서 잘 지냈고 둘째도 다른곳에서 입양받아서 키우기에 잘 지내는것으로 알고 지켜보았습니다.

초코는 다른 구조자에게 구조되어서 범백에 걸려서 생사를 오가다가 겨우 살아난 아이입니다. 범백 초기에 구조되었지만 너무 어린 아이이다보니 힘들었지만 겨우 살아서 이 가정으로 입양와서 송화와 잘 지냈습니다.

하지만 두아이를 입양한지 2년만에 이제와서 자기 자녀에게 알러지가 생겨서 못키운다고 여기저기 키울곳을 알아보면서 펫샵에 돈을 주고 위탁을 보내려고 하다가 구조자들이 생각났다고 연락을 주셨고, 송화와 초코의 구조사연을 알고 잘 키우겠다고 고맙다고 했던 사람들이 알러지라는 이유만으로 파양을 하였습니다.

두 아이는 제가 연락을 받아서 임시보호처로 이동할때까지 몇달동안 방에 격리되어서 사람을 손길을 애타게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두 아이가 격리되어 있는 동안 서로 의지를 많이해서 최대한 송화와 초코 두 아이 함께 갈 수 있는 가정으로 보내고 싶지만, 여건이 안된다면 한 아이씩 따로라도 평생 가족으로 받아줄 수 있는 가정으로 입양 보내고 싶습니다.

송화와 초코를 다시는 버리지 않을 평생 가족을 찾습니다. 


* 입양 방법 *

입양 신청 시 신청서로 입양신청을 받고 있습니다. 

메일로 입양글과 입양신청서를 첨부해서 발송해드리고 확인하고 작성 후 회신해주시면 됩니다. 

문의주실때 [문자]로 연락 주시면 확인 하는데로 답변 드리고 있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