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구조]상위1% 꾹꾹이가 취미 골골송이 특기인 개냥이 입양처 찾습니다!

  • 카라
  • |
  • 2019-11-09 16:27
  • |
  • 245



구조한 동물들 외에도 개인이 구조하여 보호하고 있는 유기동물들도 가족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개인구조의 입양절차와 신청은 단체의 기준과 다릅니다. 

게시글 내의 구조자와 직접 상담하여 입양을 결정하시면 됩니다.

구조자 정보 : 손주희 / 010-8851-8872

구조 일시 및 장소 : 2019.10.31 / 서울시 영등포구 신길동

구조 동물 정보 : 고양이 / 암컷 / 1~2살추정



어느날 길에서 쓰레기를 뒤지고 있는 모습을 보고 다가갔는데 냥냥 거리면서 궁디팡팡해달라고 들이대는 개냥이 어미냥을 만나게됐어요. 그뒤로 너무 마르고 사람손을 타는 고양이가 걱정되어 밥이라도 챙겨주려고 찾아다니다 알고보니 젖먹이 새끼가 있는 어미냥이라는사실을 알게되었습니다. 어미냥과 새끼냥 보금자리를 알게되었어요.

그렇게 밥을 준지 3주정도 됐을때 보금자리에 가서 불러도 나오질 않았어요. 그렇게 삼색이를 찾으러 보금자리 주변을 돈지 이틀만에 보금자리에서 사료를 주시는 분을 보게되었고 그분이 tnr을 보내신걸 알게되었어요. (그래서 귀커팅이 되어있어요)

새끼냥을 구조하고 며칠뒤 어미냥을 찾아다니다가 만나게됐는데 만나자마자 밥을 주니 무릎에 올라와서 부비부비 애교를 부렸어요. 혹시 몰라서 어미냥을 부르며 집으로 왔고 어미냥이 집까지 따라왔어요ㅠㅠ그렇게 케이지도 없이 안아서 집으로 들어왔어요. 새끼냥이 있을때는 일정거리까지만 따라왔었는데,,집앞까지 따라와 너무 놀랐어요. 그날밤 집에 오자마자 사람 무릎에 앉아서 꾹꾹이를 하며 골골송을 부르는 개냥이에요 진짜 사람을 너무너무너무 좋아해요.

어미냥 수술부위가 피가나고 벌어져있어서 다음날 병원에 갔더니 농이차서 재봉합을 해야한다고 하셨어요. 그렇게 무사히 재수술을 마치고 왔어요. tnr수술후 빠른 방사로 인해 수술부위가 덧나 두번의 수술을 겪고도사람을 너무너무너무 좋아하는 아이에요. 수술은 무사히 마쳤으며 수술전 혈검도 건강해요!

사람 너무 좋아하고 스킨십 진짜 좋아하고 밥주고 쓰다듬어주시면 금방 믿고 의지하면서 애교부려요. 사람 손만 대도 골골송을 부르는 애교냥입다,, 사람옆에 딱 붙어있으려고하고 무릎위에 올라오는걸 좋아하고 꾹꾹이가 취미에요ㅠㅠ 턱 이마 얼굴부분 쓸어주는걸 너무너무 좋아해요 코인사만해도 부비부비해달라고하는 개냥이에요. 꾹꾹이를 너무 좋아해요ㅠㅠ












































https://blog.naver.com/PostView.nhn?blogId=animalkara&logNo=221702731975&categoryNo=116&parentCategoryNo=106&viewDate=¤tPage=2&postListTopCurrentPage=1&from=thumbnailList&userTopListOpen=true&userTopListCount=30&userTopListManageOpen=false&userTopListCurrentPage=2#https://blog.naver.com/PostView.nhn?blogId=animalkara&logNo=221702731975&categoryNo=116&parentCategoryNo=106&viewDate=¤tPage=2&postListTopCurrentPage=1&from=thumbnailList&userTopListOpen=true&userTopListCount=30&userTopListManageOpen=false&userTopListCurrentPage=2#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