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월 카라의 다양한 활동과 소식을 담은 뉴스레터를 보내드립니다.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여 뉴스레터를 신청하세요.

뉴스레터 신청



"카라 뉴스레터, 어땠나요?"

지난달 카라레터에서 혹시 이 질문 발견하신 분? 뉴스레터를 시작하고 처음으로 피드백을 요청드렸었는데요, 다행히도(!) 따뜻하고 고마운 반응으로 가득했습니다. 특히 동물들뿐 아니라 활동가들의 건강을 걱정해주시고 응원해주시는 마음들도 모두 소중히 받았답니다. 이번 카라레터도 끝까지 보신 후에 자유롭게 의견을 남겨주세요💞

💡 궁금증 해결해드립니다

#반려동물 #펫숍철폐 #루시프로젝트

'국내 1위 말티즈 켄넬'은 지옥의 강아지 공장이었다

화성 '어워크' 번식장은 소위 품종견, 초소형견을 무분별하게 교배하여 판매하던 '지옥의 강아지 공장'입니다. 무리한 교배 속에 숱한 강아지들이 죽어갔으며 현장 적발 당일 냉동실에서만 93구의 사체가 발견되었고 뒷산에 불법 매립된 사체들의 흔적도 확인되었습니다. 그러나 그곳은 '국내 1위 말티즈 켄넬'로 명성이 자자한 곳이기도 했습니다. 

현장에서 발견된 인공수정 및 사망 기록들과 최소한의 복지 기준을 상실한 교배, 12개월령 미만 번식, 최소 10개월 출산 간격 미준수, 2개월령 미만 강아지의 상습적 판매, 그리고 점점 무뎌져 가고 있던 동물학대... 이에 카라와 동물권연구변호사단체 PNR은 화성서부경찰서에 고발장을 제출했습니다.

이곳은 허가 받은 동물생산업소임에도 불구하고 무허가 뺨치는 불법과 편법이 난무했으며, 무려 1,426마리가 관리 불능 상태에서 방치되고 있었습니다. 공동구조에 참여한 20여 개 동물단체는 구조 직후부터 현재까지도 응급 개체가 발생, 매일 살얼음판을 딛는듯 합니다.

강아지 공장을 허용하고 부추기는 대량생산 대량판매 시스템부터 제동을 걸고 반려동물 매매 금지를 향하여 우리 사회가 나아갈 수 있도록 대한민국 루시프로젝트 서명에 동참해 주세요.
카라 더봄센터, 아름품, 사설보호소 등
카라에서 모집하는 봉사활동은
카라두잉을 통해서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동물권행동 카라에서 반려동물을 입양하시는 모든 분들에게 페스룸, 롯데마트, 현대백화점, 수산씨엠씨, 로픈, 보울보울 등 후원기업의 다양한 선물, 힐스코리아 사랑의 쉘터 프로그램 힐스 키트를 보내드립니다.
모아나🐶
7살 | 암컷(중성화O) | 9.4kg

연천번식장에서 구조된 모아나는 아름품에서 가장 조용하고 차분한 강아지입니다. 조용히 곁에 다가와 살포시 미소짓는 모아나를 만나보시면 금방 사랑에 빠져버리실 거예요💛>입양신청하기 
컴포🐱
4개월 | 암컷(중성화 예정) | 2.4kg

지난달에 이어 이번에도 컴포를 소개합니다. 그 사이 입양확정이 되었다가 신청자의 사정으로 취소되어 컴포는 아직 더숨센터를 떠나지 못했답니다. 사랑스러운 캣초딩, 컴포를 만나보세요💛입양신청하기
📸 KARA PIC | 훨훨 날아라 강이야
밀웜을 가장 좋아했고, 작은 목소리로 사람들에게 말을 걸었던 강이. 무지개다리 너머에서는 아픔 없이 자유롭게 훨훨 날았으면 좋겠습니다. 강이의 명복을 빌어주세요.